2020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선발자 안내
- 작성자 강다영
- 작성일 2020-06-29
- 조회수 12996
2020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선발자 안내
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에서 2020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생 선발자 및 안내사항을 공지합니다.
1. 입사일: 2020. 7. 9(목) 09:00~ 17:00
2. 거주기간: 2020. 7. 9(목) ~ 8. 22(토)
3. 선발자 및 생활관비
4. 생활관비 (단위: 원)
5. 생활관비 납부
가. 금융기관: 우리은행
나. 예금주: 상명대학교
다. 계좌번호: 273-921542-18-438
라. 납부일자: 2020. 7. 1 (수)까지
마. 입금자명: 본인 명의
6. 퇴사 시 환불 규정
가. 입사 전 취소 시 전액 환불
나. 중도 퇴사 시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의 위약금을 차감한 후 환불
* 중도 퇴사 시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인 경우 환불 불가
7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결핵(흉부 x선 검사) 결과 제출
결핵예방법 제11조2항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병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8. 유의사항
가. 매일 오후 2시, 10시에 체온 자가 점검 후 일지에 작성하여야 함.
나. 퇴사 시 퇴사 상태가 지저분하거나 기숙사에 짐을 두고 가는 경우, 보증금 환불 불가
다. 보증금은 퇴사 이후에 공공 요금 공제 후 제출하였던 계좌로 환불됩니다.
9. 생활관 시설 및 기타현황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 (http://dormitory.smu.ac.kr)
10. 문의처
학생생활관 빌라하우스 행정실 : 02) 2287-6455